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창식 “쌓아온 경험으로 주민들이 행복한 새로운 별내 만들겠다”

기사승인 2022.05.17  18:17:55

공유
default_news_ad1
▲ 남양주 별내도의원 선거에 나선 김창식 민주당 후보가 5월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사진 제공=김창식 캠프)

남양주시 도의원 선거 5선거구(별내면, 별내동)에 출마한 김창식(1)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지난 5월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한정 국회의원, 최민희 남양주시장 후보, 윤용수 전 경기도의회 의원, 지역 시도의원 후보 등 정치권 인사들이 참석했고, 별내성당 주임신부, 주민자치위원장, 노인회장 등 지역 인사들도 참석해 김 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했다.

김한정 의원 등 축사를 한 사람들은 김창식 후보가 그동안 별내를 위해 어떻게 봉사해 왔는지를 설명하고 별내 발전의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김동영 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는 현장에 참석하지는 못했으나 보내온 축사를 통해 김창식 후보와 함께 새로운 경기도를 만들어가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김창식 후보는 “별내에서 10년 동안 지역을 위해서 봉사하는 소중한 시간과 경험을 가졌다. 그동안 쌓아온 경험으로 주민들이 행복한 새로운 별내를 만들어 보겠다”며 별내에서 현재 진행 중이거나 계획돼 있는 각종 현안들도 지역 국회의원, 경기도지사, 남양주시장 및 지역 주민들과 적극 소통해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캠프에 따르면 김 후보의 주요 공약은 ▲지하철 8호선 2023년 개통 ▲지하철 4, 8호선 연결사업 조기착공 ▲대형물류 창고 취소 및 원점 재검토 ▲메가볼시티 활성화 방안 추진 ▲청학리 진입도로 확장 및 개선 ▲별내면~퇴계원 자전거도로 연결 조기착공 등이다.

구리남양주뉴스 singler2@naver.com

ad42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