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문경희 부의장 ‘2020 평화통일 기원 한마음 걷기대회’ 격려 방문

기사승인 2020.08.11  18:00:08

공유
default_news_ad1
▲ 경기도의회 문경희 부의장이 8월 10일 ‘2020 평화통일 기원 한마음 걷기대회 <혼자라도 걷는다>’의 파주시 구간을 찾아 참여자들을 격려했다.사진 설명: 함께한 의원 등(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문경희(민. 남양주2) 부의장이 10일 ‘2020 평화통일 기원 한마음 걷기대회 <혼자라도 걷는다>’의 파주시 구간을 찾아 참여자들을 격려했다.

문 부의장은 “지난 8월 1일부터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에서 시작된 평화통일 걷기대회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환영의 인사를 전한다”며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 치러진 이번 행사를 통해 민주평통 자문위원과 교민이 한마음이 되어 국민화합을 도모하고, 재외동포의 통일의식을 높이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기록적인 장맛비 속에서도 평화를 향한 여러분의 한 걸음 한 걸음은 튼튼한 안보 속에서 평화통일의 기반을 다지는 소중한 마중물이 되어줄 것”이라며 “경기도의회는 남·북한 접경의 중심인 경기도가 인도적 교류와 경제협력을 통해 평화시대를 선도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격려 방문에는 파주 지역구 박정 국회의원과 경기도의회 김경일, 이진 의원이 함께했고, 경기도의회 박덕동, 김진일, 이선구 의원의 경우 걷기대회에 직접 참여했다.

남성운 기자 singler2@naver.com

ad42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