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년 사

존경하는 69만 남양주시민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무술년 한해가 아쉬움 속에 저물고 희망찬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쳐나고,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간절히 기원 드리며, 지난 한 해 남양주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돌이켜 보면 지난 한해는 우리지역 뿐만 아니라 국가 전반에 걸쳐 많은 일들이 있었던 한해였습니다.
남북 정상회담과 평창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로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안겨준 한 해였으며 국가의 위상을 한층 드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계속되는 경기 침체와 불황으로 서민의 어깨를 한층 더 무겁게 했던 한해이기도 했습니다.

우리 남양주시의회는 69만 시민의 기대와 희망속에 새롭게 제8대 의회가 출범하여 『시민 중심 의회』『능력 있는 의회』『혁신 선도 의회』를 의정목표로 더 나은 시민의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으며, 이는 시민 여러분의 협조와 성원이 그 바탕에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새해에도 우리 의원들은 민의를 대변하는 대변자로서 시민에게 한 발 더 다가가고, 원칙과 소신을 가지고, 열심히 연구하고 공부하면서, 건설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등 시민이 중심이 되는 의정이 되도록 진력해 나아가겠습니다. 아울러 우리 의원 모두는 화합 단결하여 시민의 삶을 바꾸는 든든한 의회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남양주시 100만 인구시대를 준비하기 위해 복지, 경제, 산업, 도시, 교통도로 등 모든 분야를 재점검하여 법규 정비에서부터 기반시설 확충에 이르기 까지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협력을 통해 우리시가 수도권 동북부 거점도시로 거듭 성장할 수 있는 토대 마련에 모든 의회의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생활 안정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서민경제 회생을 위해 일자리 창출과 복지확충이 더 많이 이루어지도록 남양주시의회 전 의원이 힘을 합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의원 모두가 소신있는 의정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바랍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2019년 새해에도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당부 드리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하신 대로 이루어지고, 모든 가정에 건강과 사랑, 축복이 가득 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9년 1 월 1 일

남양주시의회 의장 신 민 철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