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민 여러분!
화도·수동·호평·평내 국회의원 조응천입니다.

2018년은 ‘밀운불우(密雲不雨)’의 한해였습니다. 경제적·안보적으로 우리의 바람대로 이뤄지지 않았습니다만, 희망을 볼 수 있었던 한해였습니다. 머지않아 간절히 기다리는 성장과 평화의 단비가 한반도에 내릴 것으로 믿습니다.

격동(激動)의 와중에도 우리 남양주는 경기도와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대변모하고 있습니다. GTX-B노선을 ‘사실상 전제한’ 3기 신도시 발표, 남양주국제유소년축구센터 유치 등으로 서울과 경기도가 남양주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광역철도 GTX-B노선의 예비타당성 결과 발표나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 발표를 최대한 앞당기겠습니다.

GTX-B노선 종착역인 화도지역 구시가지 일대를 도시재생 사업을 통해 깨끗하고 찾아오는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호평·평내 일대에 체육·문화 인프라와 각종 공공기관을 유치하여 활력있는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국제유소년축구센터 유치를 계기로 남양주에 전국의 유청소년들이 찾을 수 있는 각종 인프라 시설을 구축하겠습니다.

2019년은 2018년에 초석을 놓은 여러 가지 사업들의 성과의 결실을 거두고, 더 먼 미래 남양주의 기반을 다지는 한해가 될 것입니다.

3·1운동과 상해임시정부 100주년, 대한민국의 위대한 100년 도약을 위한 새출발의 여정도 정부와 함께 알차게 준비하겠습니다.

남양주 시민 여러분!
남양주와 대한민국의 성공을 위한 노력을 그만두지 않겠습니다.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조응천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